32928◀◀한국의 신기루

32928◀◀한국의 신기루

한국의





나중에는 너라면 족히 그러고도 남을 인간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다만 너무도 빨리 슬픔을 잊고 복수를 생각해내는 내가 탐탁지 않은지 거북한 표정이었다. 그래서 다시 페드인 왕국으로 돌아갈 건가? 아니.

외상은 없지만 정신을 파괴해 죽일 수가 있죠. 하지만 이 마법은 여러 가지 조건이 따라줘야 하는 거라 평소에는 실효성이 떨어져요. 하지만 오늘 같은 날에는 아주 편리한 마법이지요. 무엇보다 좋은 건 소리소문

되었다. 예전에는 위로는 약한 존재들이나 찾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내가 그걸 받고 있었다. 나는 약해진 것인가? 인간들 틈 속에서 나쁜 물이 들어버린 것인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을까? 아무튼 나는

왠지 마지막 추측이 가장 신빙성 있게 느껴졌다. 그래도 무사하신 것을 보니 마음이 놓입니다. 최근 들어 갈렉트 백작을 비롯한 여러 귀족들이 공주님의 국상을 치러야한다고 주장하고 있었기 때문에 여러 가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