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427♬♬몸 보다 머리가 앞선 듀공

21427♬♬몸 보다 머리가 앞선 듀공

듀공...



그 쪽이 아닌가. 잠시 동안 나와 수제노는 서로를 흘겨보았다. 악연이라면 악연이라고 할 수 있는 사이였다. 처음에 수제노가 나를 암살하러 와서 기사들이 몇 명이나 죽었고, 그 다음에 내가 수제노의 집을

비린내가 입안을 감돌았다. 도대체 피를 빨아먹는 마물들은 무슨 맛으로 이걸 먹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끝내 손은 빼지 않았다. 손이 깨끗해질 때까지 말이다. 그 후에 시체를 묻으려던 나는 멈칫했다. 이런

그들이 가까워질수록 거리에 모인 사람들의 함성소리는 커졌다. 그들은 영웅이다. 데칸 지방에서는 악당일지라도 이 곳에서만은 쌍두 독수리의 깃발을 내세운 그들은 영웅이었다. 그리고 이 순간 우리는 영웅을

잠겨있는 동안 티스몬 백작이 특유의 침착한 목소리로 말했다. 하지만 그 목소리에는 웃음기가 배어있었다. 이제 공주님께서도 돌아오셨으니 나미르 백작들이 뭐라고 해도 소용이 없어졌군요. 그런데 궁금해서

실력자이십니다. 이 분의 지적으로 공주님께서 뒤집어쓰셨던 누명의 허점을 알아냈습니다. 당연히 그에 대한 대책도 마련된 상태입니다. 로튼 님께서 직접 말씀해주시겠습니까? 그럼 내가 간단히 말해보도록









Comments